유산균 효능 프로바이오틱스 구매 후기

 

 

이번에 바디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를

구매해봤는데요! 제가 예전부터 장이 안 좋아서

장에 좋다는 것들은 이것저것 먹어봤었어요.

물론 유산균도 여러 개 먹어 봤구요.

 

근데 아무리 좋다는 걸 먹어도 엄청난 효과는

안 나타나더라구요. 지금까지 적어도 5개 이상의

브랜드 제품을 먹어봤는데 어떻게 그 중에서

저한테 딱 맞는 게 없는 건지...ㅠㅠ

 

 

 

제 증상을 말하자면 장이 약해서 조금만

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바로 화장실 행!!!

찬 음식도 마찬가지구요. 그래서 여름에도

항상 따뜻한 물을 마시고는 했었죠.

 

작년 여름에 여행을 간 적이 있었는데

날씨가 덥다고 아이스크림, 탄산음료,

에이드 이런 걸 잔뜩 먹었다가 제대로 

탈 난 적도 있었네요.

 

 

 

같이 먹은 친구들은 다 멀쩡한데 저만

아프니까 왜 내 장만 이렇게 약한 건지!

유산균도 꾸준히 먹고 있는데 왜 효과가

없는지! 모든 게 다 짜증이 나더라구요.

 

결국 새로운 제품을 다시 찾아보기로

했답니다. 그러던 중 제 눈에 확 띈 건

바디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~

 

 

 

지금까지 먹어본 것들과는 확연한 차이가

있어서 찾아보게 됐어요. 차이점은 바로

멀티바이오틱스라는 것인데요.

 

유산균 뿐만 아니라 고초균, 포자균, 효모균이

함께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. 전 사실 저런 균이

있다는 걸 처음 알았는데, 다들 몸에 유익한 균으로

같이 먹었을 경우 효능이 훨씬 더 좋다고 하는 거 있죠~

 

 

 

효능이 더 좋다는 말에 바디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의

스펙을 꼼꼼히 보게 됐네요. 보장균수가 어느정도 되는지

확인하니 100억이나 되더라구요. 제가 그 전에 먹은 것들은

적으면 1억, 많으면 30억이였는데 100억이라니..!

 

그리고 성분까지 꼼꼼히 확인을 했답니다. 보니까

화학부형제인 이산화규소, 스테아린산마그네슘,

히드록시프로필메틸세룰로오스(HPMC)가 없는 것은

물론 합성착향료, 합성착색료, 합성감미료와 같은

첨가물도 하나도 안 들어가 있더라구요.

 

 

 

거기에 우리 몸에 필요한 20가지 아미노산 중

하나인 프롤린까지 들어있어 있는 걸 보고 

깜짝 놀란 거 있죠! 균들은 워낙 산에 민감해서

장까지 살아가서 가기 힘들다고 하는데요.

 

프롤린이 함유되어 있으면 위산이나 소화 효소에

녹지 않도록 생 균을 보호해줘 살아있는 균이

장까지 잘 도착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해요.

 

 

 

전 여기까지만 보고도 이걸 꼭 사야겠다고

생각을 했는데, 추가로 요새 인기를 엄청 얻고

있다는 모유유산균까지 들어있는 걸 보고

반드시 사야겠다고 마음을 굳혔네요.

 

이 중에서도 제일 마음에 든 부분은

유익한 균들이 다양하게 들어 있는 

멀티바이오틱스라는 것과 無첨가물이라는

것이었는데요.

 

 

 

멀티바이오틱스는 지금까지 처음 본 거라서

기대가 굉장히 컸어요! 無첨가물은 제가 

먹고 있는 제품들에는 다 몸에 안 좋은

성분들이 하나씩 들어 있어서 이번에는

좋은 걸 먹고 싶었구요!

 

바디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는

스펙도 아주 빵빵하고 성분도 너무 착하고~

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을 해서

구매를 하게 됐네요!

 

 

 

배송은 굉장히 빨리 왔어요! 거의 이틀 안에

받았던 것 같아요. 떨리는 마음으로 포장을

열어보니 긴 스틱들이 보이더라구요. 형태는

가루로 되어있어요.

 

그 전에는 항상 알약으로 된 걸 먹었었는데

전 알약보다 이렇게 가루로 된 게 훨씬

더 먹기 편한 것 같아요. 알약은 꼭 물이

필요해서 은근 귀찮거든요. 

 

 

 

처음에는 맛이 없을까 봐 조금 걱정을 하긴

했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서 신기했어요.

어른들 영양제는 항상 다 맛이 없다고

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맛있을 수가....!!

 

하루에 한 번 먹는 건데 맛있어서 두 번,

세번 먹고 싶을 정도 였네요~ 이 맛은

꼭 드셔 보셨으면 하는 맛이에요!!!

 

 

 

맛있어서 열심히 챙겨 먹었더니 한 3일째

먹은 후부터 반응이 온 것 같아요. 항상

변을 보면 묽게 봐서 스트레스를 많이

받았었거든요. 

 

기름진 음식도 못 먹고 찬 음식도 잘

못 먹고... 술을 마시면 더 심해지는데

회식을 할 때마다 너무 힘들었어요. 

술을 마시면 배가 아파서 하루에

화장실을 5번 이상 들락 날락거렸구요.

 

 

 

근데 바디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를

먹었더니 3일 째부터는 우선 배 아픈 게

많이 없어진 거 있죠. 묽은 변을 보던 것도 

조금씩 좋아지기 시작했어요. 이렇게 효과가

빨리 나타날 줄 몰랐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

훨씬 빨리 나타나서 너무 신기했답니다.

 

요새는 배가 좀 많이 좋아졌다고 

저녁에 치킨도 먹고 맥주까지 조금씩

먹고 있어요. 저보다 친구들이 더

놀라요. 술 입에도 안 대던 애가

어떻게 이제 먼저 술을 시키냐고

하면서요.

 

 

 

제가 느끼기에도 많은 변화가 생긴 것 같아요.

그 전에 다른 제품들을 먹었을 때와는

확실히 다른 것 같아서 앞으로 이걸로

완전히 정착하려구요!

 

저한테 꼭 맞는 게 있을까 했는데 이렇게

찾아서 너무 좋고 다행이었어요. 엄마한테도

이번에 하나 사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세요~

 

 

 

살짝 변비가 있으셨거든요. 화장실을 3일에 

한번씩 가셔서 항상 아랫배가 아프다고

하셨는데, 먹고 나서는 하루에 한번씩

변을 보기 시작했다고 몇 개 더 시켜

놓으라고 하시는 거 있죠!

 

 

 

다음에는 한번에 5개 정도 사서 쟁겨 놓을

생각이에요! 제가 부작용 없이 효과만 이렇게

볼 수 있었던 건 아마도 無첨가물에 효모균,

고초균, 포자균이 함께 있는 멀티바이오틱스라서

그런 게 아닐까 싶어요~ 거기에 보장균수

100억이라든지 다른 것들도 분명 같이

작용을 했겠죠!

 

장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제가 구입한

바디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꼭

드셔보세요! 다른 것들과 분명한 

차이를 느끼실 수 있으실 거예요!

 

+ Recent posts